고전 보도 자료: Tarsier Studio의 리틀 나이트메어가 IKINEMA RunTime과 함께 여러분을 뛰게 합니다

타지에 스튜디오 (Tarsier Studio)는 2014년에 우리의 강력한 RunTime 미들웨어에 투자했었습니다, 그 당시 리틀 나이트메어 (Little Nightmares)는 원래 헝거 게임즈 (Hunger Games)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 RunTime이 독특한 방식으로 퍼즐 게임을 처음부터 만들어 내기 위해 애니메이션 파이프라인 (제작 과정)에 있었다고 말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개발팀과 초창기부터 긴밀히 협업하여 미들웨어의 최첨단 기술에 뛰어들게 하여 기발한 괴물들에게 생명을 불어 넣었으며 – 여기서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보다 믿을 수 있는 움직임과 광범위한 동작의 객체와 다이나믹한 물건들과 상호작용하게 하였습니다 – 어떠한 게임에서든지, 이러한 것은 정말로 믿겨지는 게이밍 체험을 만들지 않은가 싶습니다. 그들의 아티스트들이 창의적인 예술적인 면을 위해 자유를 갖도록 RunTime은 독특하게 허용하였으며, 그들은 이 기능을 아름답게 실행하여 게임의 놀라움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이 RunTime을 그들과 함께 한 것에 대해 매우 잘한 결정입니다, 그 이유는 이제 Tarsier는 대기업 출판사 반다이 남코 (Bandai Namco)와 옆에서 최근에 블록버스터 비율의 게임을 세계로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인디로부터 출신이었습니다!

IKINEMA의 전신 IK (Full body IK) 솔루션 사용하여 리틀 나이트메어스의 캐릭터에 쉽고 빠르게 생명을 추가 할 수 있었습니다. 캐릭터 식스 (Six)는 다양한 유형의 동적 물체들과 촉각이 풍부하고 믿겨지며 훨씬 자세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으며, 우리의 게임의 느낌을 완벽하게 포착할 수 있는 수준의 물리성을 제공합니다. IKINEMA는 또한 우리가 고정된 애니메이션으로 시간을 보내는 대신에 AI 캐릭터의 다양한 동작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었습니다.

 

앤드리아스 존슨 (Andreas Johnsson) | 비지니스 개발자 및 공동 창설자 | 타지에 스튜디오 (Tarsier Studios)

Tarsier와 같은 작고 야심찬 스튜디오의 경우, 창의적인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올바른 미들웨어를 찾는 것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IKINEMA와 협력하면서 우리는 리틀 나이트메어스와 같은 촉감이 있고, 좋은 분위기가 있는 게임에 대한 우리의 비젼을실현할 수있는 뛰어난 도구를 열게 해 주었습니다.

겁 먹은 고양이가되지 마세요! 당신의 바다 다리를 켜고 파도를 타고 물결 치는 선박인 The Maw with Six (일컬어 여러분), 선수치는 크리쳐들과 촉수가 있는 인간들, 주방 용픔들을 해킹하기와 더 많이 있습니다 – 그러나 만약에 생선 파이로 남게 되면 우리 어깨에 기대어 울지 마세요!

IKINEMA RunTime은 인디 및 스튜디오 라이센스로 제공되어 집니다.

Tarsier Studios | Little Nightmares | Bandai Namco Entertainment Europ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ivacy Preference Center

Necessary

Advertising

Analytics

Other

} });